본문 바로가기

'님과함께2' 기욤, "여친 송민서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좋은 여자"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14 00:02
 
 
'기욤♥송민서'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여자친구 송민서와 JTBC ‘님과함께2’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기욤과 여자친구 송민서는 유세윤, 알베르토, 다니엘, 줄리안, 샘 오취리, 로빈 등 ‘비정상회담’ 멤버들 앞에서 가상결혼생활의 시작을 알리며 연인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기욤은 유세윤, 알베르토, 다니엘, 줄리안, 샘 오취리, 로빈 등 '비정상회담' 멤버들에게 "나의 두 번째 가족은 너희들이다. 그래서 소개해 주고 싶었다"라며 여자 친구이자 가상 아내가 될 송민서를 소개했다.

이어 기욤은 ‘어떻게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냐’라는 질문을 받고 “서로에게 자칫 상처로 남지는 않을까 걱정이 됐던 게 사실”이라며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내게 송민서라는 여자는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좋은 사람이라는 판단 때문에 함께 출연하자고 얘기를 꺼낼 수 있었다”라고 답했다.

기욤의 실제 여자친구로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된 송민서는 현직 연기자다. 모 통신사 광고로 데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또 JTBC '꽃들의 전쟁'에도 모습을 보였다.

한편 '비정상회담' 멤버들과 함께 한 기욤-송민 커플의 가상결혼 신고식은 15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기욤♥송민서 [사진 JTBC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