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 천연재료만 사용 … 환절기 목 건강에 좋아

중앙일보 2015.10.14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산들 통배고’.


산들건강의 통배고는 환절기 목 건강에 좋은 국산재료를 모아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들었다. 통배고에는 국산 천연재료인 배·도라지·은행·생강 같은 목 건강에 좋은 재료가 들어간다. 통배고는 제조과정에서 방부제·설탕·색소 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산들건강 통배고


통배고의 원료는 전국적으로 품질이 뛰어난 국산 천연재료만 사용하고 있다. 배(경주)·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은행(영천)·대추(경산)·생강(영주·안동)·맥문동(청양)·겨우살이(영월)·수세미(재배)·10년 이상 된 도라지 분말(영주)·홍도라지·산삼 배양근(제주도·의성·산삼 7뿌리) 등을 재료로 전통방식인 가마솥에서 만들어진다.

환절기 가래·기침·비염·천식을 없애는데 중요한 것은 기관지와 폐의 튼튼함에 있다. 폐는 우리 몸의 호흡기를 주관하는 곳으로서 호흡기 질환인 비염이나 천식이 있거나, 목을 많이 쓰는 교사, 집중력을 요구하는 수험생, 담배를 피우는 사람, 지하나 공기가 탁한 곳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폐 기능이 약화되기 쉬우므로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산들통배고는 환절기 목건강을 위한 20~30%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산들통배고 500g 구매 시 톳환을, 산들통배고 1㎏ 구매 시 실크효모와 톳환을 증정하고 있다. 문의 www.isandle.co.kr, 02-778-4568.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