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평소 존경하는 배우는 이성민?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14 00:00
기사 이미지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이성민 사진=변요한 인스타그렘]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이성민'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과 유아인이 드디어 마주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육룡이 나르샤' 4회에서는 변요한과 유아인이 드디어 마주하며 아역배우들의 바통을 이어 받는다.

4회부터 등장하는 유아인과 변요한. 사진만으로도 두 배우가 보여줄 완벽한 캐릭터 표현력을 짐작할 수 있다. 극 중 두 청년의 얽히고 설킨 운명과 함께 유아인-변요한 두 배우가 보여줄 몰입도 높은 연기력이 '육룡이 나르샤' 시청자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SBS 측은 “유아인, 변요한 두 성인 배우의 본격적인 등장이 기대감을 더할 것”이라며 “두 배우가 보여줄 몰입도 높은 연기력이 ‘육룡이 나르샤’ 시청자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한편 변요한은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바로 배우 이상민이 출연한 'SBS 힐링캠프'의 방송장면이었다. 변요한은 사진만 게재했지만 사진 속 자막에는 '배우는 미련하게 지치지 말고 소같이 묵묵하게 칼 열심히 갈고'라고 적혀있다. 평소 이성민 배우와의 친분을 과시했던 변요한으로 미뤄보건데 이 방송장면을 올린 이유는 아마 존경의 표현이 아닐까.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상 응원해요" "노력파!! 멋져요!" "오빠 진짜 너무 멋있어요" "노력하는 변배우 화이팅!" 등 애정어린 응원을 보내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이성민'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