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월드에서 할로윈을 즐기자

중앙일보 2015.10.13 17:34
기사 이미지

롯데월드 어드벤처(www.lotteworld.com)는 11월 1일(일)까지 할로윈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축제 '해피 할로윈 파티'를 연다. 야심차게 선보이는 민속박물관 공포체험을 비롯해 할로윈 힙합 나이트 파티, 업그레이드된 퍼레이드, 고객참여 이벤트 등 유쾌하고도 공포스러운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 당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민속박물관이 살아있다'는 1989년 개원 이래 처음 이루어지는 이색 이벤트다. 음산한 분위기의 민속박물관에서 선사, 삼국, 신라, 고려시대 등 시대별 콘셉트와 맞는 귀신들을 만나며 극한의 공포 체험을 할 수 있다. '해피 할로윈 파티'의 결정판인 '민속박물관이 살아있다'는 자유이용권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4~6명으로 한 조를 이루어 입장한다. 
 
기사 이미지
 
할로윈 분위기가 절정에 다다른 30일 금요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힙합 나이트 파티'도 눈여겨 보자. '산이',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한해'가 펼치는 강렬한 힙합 사운드와 함께 저주받은 악령들이 배회하며 이전과는 다른 할로윈 콘셉트의 나이트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호러 포토존', '좀비 분장 체험', '좀비 습격사건' 등 다양한 이벤트로 중무장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적격이다. '블러디드 신밧드', '고스트 범퍼카', '저주받은 회전목마', '미스터리 해적선' 등 호러 라이드도 함께 즐기며 오싹한 할로윈을 제대로 만끽해보자.
 
'할로윈 힙합 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 7000원(현장 구매 1만 9000원)이다.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이용 가능한 'After 4 자유이용권(2만 9000원)'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피 할로윈 파티'의 메인을 장식하는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는 신규 음악, 차량, 안무, 의상 등으로 업그레이드 됐고, 엉성한 드라큐라, 으스스한 해골 인간 등 착한 유령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귀여운 도깨비들이 아기자기한 율동을 하며 고객 참여가 이색적인 서브 퍼레이드 '언더랜드! 딜리셔스 할로윈!', 강렬한 락앤롤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등 다양한 할로윈 공연이 매일 펼쳐진다.
 
'호러'와 '코믹'을 접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신설한다. 코믹 호러 마임 퍼포먼스 '코믹 좀비 마임', 사탕을 두고 할로윈 호박맨과 가위 바위 보 대결을 펼치는 '펌킨맨을 이겨라', 유명 뮤지컬을 할로윈 분위기로 각색해 비보이 퍼포먼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할로윈 뮤지컬 쇼' 등 새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이벤트도 파크 곳곳에서 열린다. 각 공연 시간 정보는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로윈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판매한다. 호박 망토, 로티 악마 망토, 로리 마녀 망토 등 할로윈 의상을 구입하면 파크에서 바로 즉석사진 무료 인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귀여운 호박 얼굴이 그려진 호박 바구니를 구입하면 파크 내 지정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맛있는 할로윈 캔디를 무료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유령 쿠션, 호박 헤어밴드, 마녀모자 헤어밴드 등 할로윈 느낌을 제대로 입힌 캐릭터 상품들을 파크 곳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알뜰한 나들이 지원도 잊지 않는다. 할로윈 축제 기간 중 누구나 구매 가능한 '할로윈 패키지'는 자유이용권, 캐릭터 상품교환권 5000원권과 아이스링크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기존보다 최대 약 55% 알뜰하게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KB국민체크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는 10월 18일(일)까지 자유이용권을 본인 1만 7000원, 동반 3인은 40%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실적을 충족시킨 BC카드로 결제하면 10월 한 달간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실적과 관계없이 오후 4시부터 이용이 가능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해 마음껏 롯데월드 어드벤처 나들이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모델로 발탁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0월 말까지 파크 내에 설치된 EXO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661-2000.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