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남 고흥, 17일 캠핑락 페스티벌 개최

중앙일보 2015.10.13 15:00
기사 이미지

전남 고흥군은 오는 17일, 18일 이틀간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2015 해창만 캠핑 락(Rock)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락 페스티벌은 최근 인기절정의 글램핑장 개장과 함께 캠핑장 이용을 널리 홍보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 제공과 나아가 대표 관광자원으로 육성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이다.

10월 17일 오후 5시 참가신청팀의 락 밴드 공연인 어룰림마당을 시작으로 6시 개막식에 이어 몽키비츠, Amor Fati, 에이드머신, 비비디바 등 메인 락공연과 DJ 빅사이즈크루가 진행하는 신나는 뮤직댄스가 불꽃놀이와 함께 가을밤 열정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8일에는 지역특산품인 전어와 바지락을 이용한 캠핑요리경연과 낚시대회가 열린다.  이 기간 중에 지역주민들이 직접 생산 요리한 착한 먹거리를 참가자들이 쿠폰 등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맛 볼 수도 있다. 특히,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가을 전어구이와 회무침,  바지락전과 회무침, 유자향주, 어린이 퓨전음식으로 유자피자, 유자아이스크림, 치킨 등이 준비된다.

또한, 고흥쌀을 이용한 퓨전떡만들기, 석류청 만들기 체험과 저녁식사도 할 수도 있어 캠핑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포두면 소재 해창만 간척지 수변공원에 조성된 해창만 오토캠핑장은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인근호수에 배스, 붕어, 숭어 등이 풍부해 낚시객 및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락 페스티벌 참가는 '고흥군 문화관광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흥군청 문화관광과(061-830-5347)로 문의하면 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