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커스 공무원 '7급, 9급 합격예측 모의고사'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08 11:42
기사 이미지

해커스 공무원이 오는 11일(일) ‘7급, 9급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특히 10월 17일 치러질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모의고사를 통한 마무리가 중요해졌다. 이에 따라 올해 마지막 시험인 지방직 7급 필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공시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2016년 시험 대비 실력 점검부터 약점 분석까지

 
모의고사를 치른 후 실력 점검 및 약점 분석을 통해 2016년 시험 대비를 위한 학습 플랜도 세울 수 있다. 7급 모의고사는 기존 10,000원이었던 응시료에서 50% 할인된 5,000원으로, 9급 모의고사는 무료로 신청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해당 시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진행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자는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에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http://gosi.PASS.com/)에서 응시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시험을 경험할 수 있어, 지방에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 공무원 모의고사는 공무원 시험을 철저하게 분석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로 구성됐다는 것이 장점이다. 7급 공무원 모의고사는 성적표와 해설강의를 당일에 모두 제공하며, 일반행정직/세무직/회계직/외무영사직/검찰사무직/출입국관리직 총 6개 직렬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9급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 시험 모두 조정점수가 반영된 성적표를 시험 당일 공개하고,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의 무료 해설강의와 오답노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심층학습을 돕는다. 또한, 일반행정직/세무직/사회복지직/보호직/검찰사무직/마약수사직/철도경찰직 총 7개 직렬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빨리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 학원' 부문 1위와 네이버카페 ‘독공사’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공무원 수험생이 뽑은 '공무원영어 학원'" 1위(2015년 4월 1일~3일/151명)에 선정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