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석과 열애설' 김지원은 누구?…"롤리팝 CF으로 데뷔한 오란씨 걸!"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22 16:42
기사 이미지

 
유연석과 김지원의 열애설에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22일 여성지 ‘우먼센스’ 10월호는 “유연석과 김지원이 8살 나이차를 뛰어넘고 열애 중이다.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 동석하는가 하면 사람들 앞에서도 애정표현을 숨기지 않아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를 통해 처음 만났다. 연쇄 살인마와 그에게 납치 당하는 여고생으로 각각 출연하면서 인연이 시작됐다.

이어 ‘우먼센스’는 두 사람은 서로의 가족에게도 소개하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석의 부모님은 지인들에게 “아들의 여자친구가 김지원이다”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후 유연석과 김지원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유연석과 김지원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유연석과 김지원이 원래부터 친한 사이"라면서 "그저 친구 사이일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로 이름을 알렸으며,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에서 새로 부임한 국립 과학수사연구원 부검의 ‘조영우’ 역으로 우정출연 했다.

김지원은 상속자들의 유라헬로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파병부대 군의관인 윤명주 역을 맡아 진구와 뜨거운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