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칙하게 고고’ 김지석, 훈남 선생님으로 변신한 사진 공개… 완전 '심쿵'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18 00:01
[사진 콘텐츠 K] `발칙하게 고고 김지석`




 

‘발칙하게 고고’ 김지석, 훈남 선생님으로 변신한 사진 공개… 완전 '심쿵'



배우 김지석이 훈남 교사로 변신했다.



KBS2 새 월화극 ‘발칙하게 고고’에서 훈남 선생님으로 변신한 김지석의 사진이 17일 공개됐다.



세빛고 졸업생이기도 세빛고의 기간제 계약 교사 양태범 역의 김지석은 블랙리스트에 오른 골칫덩이 학생들을 관리하는 인물로, 아이들을 꾸짖지만 속정은 깊은 인물이다.



사랑스러운 제자들 정은지(강연두 역), 이원근(김열 역), 차학연(빅스의 엔)(하동재 역), 채수빈(권수아 역), 지수(서하준 역)와 함께 연기할 예정이다.



김지석(양태범 역)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반전 매력의 선생님으로 빙의했다. 여기에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연기 변신을 꾀하며 김지석만의 색채 있는 교사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학원물의 특성상 학생만큼이나 선생님의 역할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김지석 역시 학생들을 보듬어주는 따뜻한 선생님이다. 때로는 활력을 불어넣어줄 비타민 같은 선생님으로 다방면의 활약을 기약하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대입을 위한 스펙 쌓기의 수단으로 만들어진 치어리딩 동아리 안에서 뜨거운 우정을 통해 겪을 좌충우돌 열여덟 청춘들의 성장스토리이다. 여기에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풋풋한 로맨스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KBS2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월)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발칙하게 고고 김지석'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콘텐츠 K]

'발칙하게 고고 김지석'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