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연구에 10년 … 1318 청소년들 위한 피부 솔루션

중앙일보 2015.09.18 00:01 5면
애경이 발매 중인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 6종은 실리콘이나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좋다. [사진 애경]



애경 ‘에이솔루션’
달맞이꽃·어성초 등 천연 원료
보습성능, 피부재생 능력 높여

애경의 ‘에이솔루션(a-solution)’은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문제성 피부 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브랜드다. 화학적 향료나 실리콘 성분 사용은 사용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줄이고 여드름 같은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특화된 화장품 브랜드로 영역을 넓혔다.



지난 1998년 여드름에 특화된 화장품을 출시해 13세에서 18세까지 성장기 청소년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누린 제품이다. 애경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격인 에이솔루션의 트러블 포커스 라인은 피부에 생기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요즘 같이 급격한 기온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애경의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은 지난 10여 년간 문제성 피부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온 여드름연구소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발매 됐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은 ▶포밍클렌저 ▶클래리파잉 토너 ▶컨트롤 에센스 ▶리뉴잉 PPS 크림 ▶스팟 레이저W ▶스팟 레이저R 등 모두 6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여드름은 물론 문제성 피부까지 관리 가능한 피부과 전용 화장품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시켜 10대 청소년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20대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연령층을 더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은 피부 관리의 기초인 클렌징부터 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크림까지 문제성 피부의 피부조건에 맞춘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드름을 유발하는 화학적 성분인 실리콘, 향료 같은 성분의 사용을 배제한 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가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각질 박리 촉진용 화장료 조성물과 달맞이꽃 종자 추출물 등 애경의 특허 받은 성분으로 문제성 피부에 최적화 시켰다. PNK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쳐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입증 받았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에는 애경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된 주요 효능추출물의 조합으로 구성된 복합 처방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유효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피부 속에서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도와주는 기술(NPST)이 접목 되어 효능이 더 극대화 될 수 있게 했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포커스 라인의 포밍클렌저는 거품 형태의 약산성 처방으로 세안 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클렌징 폼이다. 두껍게 쌓인 각질이나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정돈한다. 클래리파잉 토너는 여드름 유발요인을 초기단계부터 잡아준다. 피지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을 함유시켜 갑작스러운 피지 분비를 막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피부를 한층 더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다. 컨트롤 에센스는 민감해진 피부의 염증을 완화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빠른 진정효과가 있다. 자극받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추출물과 식물유래 라놀린 성분으로 보습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리뉴잉 PPS 크림은 피부 트러블 이후 붉은 자국이나 흉터가 생긴 부위의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와 밀착력이 높은 천연유래성분의 보호막이 상처 치유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재생 능력을 높인다. 문의 080-024-1357.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