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목펌프운동 10분으로 발에 쌓인 노폐물 배출

중앙일보 2015.09.16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발목펌프운동은 몸속 체액의 순환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다. [사진 닥터큐]


발목펌프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각종 언론에서 ‘꼭 해야 하는 운동’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면서 추석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큐



처음 접하는 사람은 생소할 수 있지만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이 늘면서 몸 속 순환의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 방송에서 발목펌프운동을 소개한 이상벽씨는 “자동발목펌프운동기인 닥터큐로 하루 십분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는 이전 목재로 만든 발목운동제품의 단점인 아픔과 오래할 수 없는 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발목펌프운동은 현대인의 건강지킴이라 할 수 있다. 발목펌프운동은 몸의 가장 아래에 있는 발목으로부터 혈액을 펌핑하여 심장에 도달하기까지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운동을 매일 하면 몸 속 순환을 돕는다는 근펌프작용으로 인해 전신이 더워지고 발쪽 부위에 쌓인 노폐물과 피로 물질이 더 빠르게 배출 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환 장애로 발과 다리가 붓고 저리거나 수면부족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전화로 신청한 뒤 3일간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다.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 해 준다. 문의 080-509-7000.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