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리조트 추석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개최

중앙일보 2015.09.15 15:54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아쿠아플라넷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5 수중 명절 대잔치'를 개최한다.

 

우선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대기 고객 및 관람고객들을 대상으로 ‘어(漁)벤져스, 에이지 오브 아쿠아’ 를 진행한다. 이색 복장을 입은 5명의 직원들이 제기차기, 윷놀이, 즉석 경품 이벤트 등을 펼치고, 관람 안내를 지원해준다.

 

또한 ‘손님이 왕이다’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곤룡포를 입은 왕과 내시가 아쿠아플라넷 일산 곳곳을 돌아다니며 즉석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메인 수조 피딩쇼가 끝나면 추석선물세트를 걸고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1부터 300까지의 숫자 중 추첨을 통해 유아용 전동차 및 사탕을 증정하는 ‘아빠차 뽑았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인 26일(토)부터 29일(화)까지 진행한다.





 

가족들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성묘 패키지’도 새로 출시했다. 3인 가족권을 구매하면 1명은 무료며, 돗자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금액은 8만8000원이며 오는 22일(화)부터 30일(수)까지 현장에서 판매한다. 외국인은 여권 등으로 외국인임을 인증만 하면 9월 22일(화)부터 30일(수)까지 50% 할인해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다이버들이 한복을 입고 메인 수조에서 ‘오션라이프 만찬’ 수중 피딩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딩쇼가 끝나면 스토리텔러가 진행하는 한가위 퀴즈 이벤트가 시작된다. 퀴즈를 푼 고객에게는 푸짐한 추석선물세트를 증정한다. 9월 26일(토)부터 29일(화)까지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 진행된다.

 

오는 24일(목)까지 보름 간 ‘보름달 보며 소원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열기구 또는 카트를 즐길 수 있는 여수 레저 이용권(1인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5일(금)에 개별 문자로 공지하며, 아쿠아플라넷 매표소에서 당첨 문자 확인 후 이용권을 증정한다. 단, 입장권 취소 및 환불 시 경품은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우리 가족이 이번 추석 명절 때 아쿠아플라넷을 꼭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3가족을 무료로 초대한다. 가고 싶은 아쿠아플라넷(일산/여수/제주 택 1)과 가족 인원수를 함께 댓글에 남기면 인원 제한 없이 가족 수만큼 모바일 입장권을 발송해준다. 이벤트는 9월 16일(수)부터 20일(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1일(월)에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