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J 김준수 10월 솔로 컴백,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까지 할 계획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14 13:52
준수 10월 솔로 컴백 [사진 중앙 DB]




 

JYJ 김준수 10월 솔로 컴백,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까지 할 계획



XIA(시아) 준수가 10월 솔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XIA 준수가 오는 10월 중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XIA 준수 그동안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여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을 만날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도 전했다.



이어 "7개월만에 돌아오는 이번 앨범은 XIA 준수 특유의 보컬색을 담아낸 발라드와 댄스 등 가을과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했다.



XIA 준수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솔로 정규 1집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로 앨범 판매 12만 장 기록하고 한국 남자 솔로 가수로서는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공시켰다. 이듬해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로 아시아 7개 도시 10만 팬을 만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3월에 발매한 3집 ‘플라워(Flower)’로 국내외 차트 수성과 더불어 6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등 인기를 드러냈다.



관계자는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전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던 XIA 준수의 새 앨범 발매 소식에 가요관계자들과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XIA준수만의 믿고 듣는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 역시 웰메이드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준수 10월 솔로 컴백’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중앙 DB]

‘준수 10월 솔로 컴백’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