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가요 레드벨벳, 경쾌한 멜로디에 개성넘치는 안무…무대의상까지 '후끈'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14 08:05
인기가요 레드벨벳 덤덤




인기가요 레드벨벳, 경쾌한 멜로디에 개성넘치는 안무…무대의상까지 '후끈'



'인기가요' 레드벨벳이 '덤덤'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레드벨벳은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덤덤' 무대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허프 앤 퍼프’ 로 마치 동화 속 주인공같은 콘셉트와 상큼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타이틀곡 '덤덤' 무대에서는 캡모자와 스포티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독특한 콘셉트와 로봇댄스, 팔찌댄스 등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있는 안무의 향연은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들었다. 경쾌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듯한 안무 퍼포먼스는 레드벨벳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타이틀 곡 ‘덤덤’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 노이즈)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아 듣는 재미를 더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현아, 전진, 레드벨벳, 준호, 몬스타 엑스, 세븐틴, 업텐션, 강남, 에이프릴, 빅스타, 소나무, 블레이디, 6 to8, 퍼펄즈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기가요 레드벨벳’

[사진 인기가요 레드벨벳]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