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환희, 컴백…콘서트 예매 1위 인기 대박~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09 15:10
브라이언 환희 [사진 플라이투더스카이 공식 SNS]
 

‘브라이언 환희’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브라이언, 환희)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조각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를 모두 합치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된다.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첫 미니앨범 ‘러브 앤 해이트(Love&Hate)’ 트랙리스트에는 5곡의 수록곡이 담겨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 어떤 곡이 타이틀곡인지는 나와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4일로 컴백일을 확정하고 네이버 V앱을 통해 재킷 스케치 모습과 함께 근황을 전했고 이후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중계 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새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앞서 환희와 브라이언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아련한 손 사진과 함께 Love와 Hate가 써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브라이언은 또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가 예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사진과 함께 “와우! 저희 콘서트가 드디어 판매 1위 찍었어용^^ 완전 감사해요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러브 앤 해이트(Love&Hate)’를 발매하고 1년여만에 전격 컴백한다.



브라이언 환희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브라이언 환희 [사진 플라이투더스카이 공식 SNS]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