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현정, 살 빼고 우아함 되찾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09 09:14




배우 고현정이 살을 빼고 우아함을 되찾았다.



고현정은 에띠케이(atti.k) 2015년 F/W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그윽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예전 보다 살을 빼고 우아함을 되찾은 모습이다.



이번 F/W 시즌 컨셉트는 미니멀한 에띠케이의 스타일에 화려한 기교보다는 트임, 트렌드 컬러 등에 디테일을 살려 차별화시켰고 클래식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담아 제작했다. 10일 예정인 런칭 방송에서는 포켓에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세련되고 단정한 프린지 로퍼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토드백과 클러치백, 벨크로 슈즈 등이 추가 판매된다. 또한, S/S 시즌에서 고객들의 인기를 끌어 다른 버전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니트 코트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띠케이 관계자는 “첫 S/S 런칭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판매 호조를 이뤘던 것 같다”며, “이번 시즌도 디자인, 퀄리티 높은 재질 등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고, 작은 부분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고현정의 세심함과 정성이 담겨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띠케이의 F/W 런칭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8시 1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oins.com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