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고스트랑 놀자’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07 17:37




서울랜드가 오는 12일부터 11월 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연다.



‘할로윈 고스트 파티’는 지구별 무대에서 매일 두 차례 벌어진다. 사악한 드라큘라 일당에게 붙잡힌 공주가 그들의 마음을 녹이기 위해 성대한 핼러윈 파티를 여는 내용을 바탕으로 화려한 군무, 불쇼 등이 이어진다. 캐릭터 하우스에서는 특집공연 ‘해피 할로윈 파티’가 펼쳐진다. 핼러윈 파티를 즐기는 요정들의 이야기로 매일 2회(월요일 휴연) 공연된다.



‘좀비덤을 찾아라’는 TV 속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과 함께 즐기는 숨바꼭질 게임이다. 좀비덤 하우스에 숨어있는 좀빌과 좀걸을 찾은 참가자에게는 캐릭터 뱃지를 증정한다. 게임 중간에는 MC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좀비덤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좀비덤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고스트들이 거리 곳곳에 깜짝 등장하는 ‘고스트와 썸’도 즐길 거리다. 카드마술, 손 절단 마술 등을 선보이는 드라큘라 마술사, 머리를 빗겨주는 스타일리스트 처녀귀신, 쓰레기 버린 사람을 쫓아가 다시 쓰레기를 쥐어주는 청소부 마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주고 길안내를 해주는 포토그래퍼 저승사자가 불시에 거리에 나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좀비 스나이퍼가 되어 악당 좀비를 빠르게 제압하는 기록 경신 이벤트 ‘좀비 스트라이커 슈팅존’도 운영한다. 당일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참가자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정문, 동문 앞, 빨간풍차 앞에는 국화꽃을 배경으로 할로윈 고스트 조형물들이 설치돼 핼러윈 추억을 남길 사진 명소로도 손색이 없다. 야간에는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진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가 진행된다. 02-509-6000.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