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룬5 대구 내한공연 돌연 연기…오늘 서울공연은?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07 16:35
마룬5 [사진 애덤 리바인 인스타그램]


마룬5가 대구 공연을 한 시간 앞두고 콘서트 취소를 한 가운데, 마룬5 측이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연기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마룬5 측은 6일 오후 “오늘 저녁 7시 진행 예정이었던 마룬5 내한공연 대구 일정이 아티스트 건강 상의 이유로 연기되었다”며 “금일 오후까지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아티스트 및 관계자 모두가 함께 노력하였으나,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인해 해당 공연을 강행하는 것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 대구 공연 일정을 9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로 연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첫 대구 방문인데, 많은 이들에게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며 “충분한 휴식 후 오는 10일 (목) 오후 8시에 대구 관객 분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마룬5는 이날 오후 7시 대구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었지만 공연 시작 한 시간 전 급작스럽게 연기 소식을 전해 팬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마룬5 내한공연은 팬들의 요청에 공연 횟수를 추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기에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다.



주최 측은 이번 공연 티켓을 구매한 고객이 취소를 원하면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을 환불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7일과 9일로 계획된 서울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될 전망이다.



마룬5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마룬5 [사진 애덤 리바인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