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아컴즈, 국내 최초 비트코인 현금 출금 서비스시작

온라인 중앙일보 2015.09.03 13:38
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컴즈㈜(대표 고진, www.galaxiacommunications.co.kr)가 국내 최초로ATM/CD기를 통한 비트코인 현금 출금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노틸러스효성㈜, ㈜코인플러그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비트코인 현금 출금 서비스는 비트코인을 오프라인에서 즉시 현금으로 환전하여 출금하거나 지인에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 사용방법은 ㈜코인플러그의 ‘비트코인 지갑’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전국 지하철 및 편의점에 설치된 7천여 대의 노틸러스효성㈜ ATM/CD기에서 본인이 직접 출금하면 된다. 또한, 휴대전화 번호를 이용하여 송금할 경우 수취인은 ATM/CD기에서 간단한 인증 후 출금할 수 있다.



비트코인 현금 출금 서비스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운영되며, 1만원 단위로 현금 출금이 가능하고 카드사의 포인트로 전환된 비트코인의 출금 역시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의 홍성식 상무는 “지하철이나 편의점 등에 설치된 ATM/CD기를 이용해 비트코인과 각종 포인트를 현금으로 쉽게 출금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향후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다양한 O2O 서비스를 개발해 인터넷뱅크 서비스의 초석을 다질 것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갤럭시아컴즈㈜는 효성그룹의 관계사로 온라인 전자결제사업과 편의점 결제, 모바일상품권 및 쿠폰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IT전문 기업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