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선택장애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줄 것…”

온라인 중앙일보 2015.08.20 10:29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사진 중앙DB]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선택장애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줄 것…”



'연쇄쇼핑가족' 박지윤이 선택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최근 가장 만족했던 소비로 면세점 립스틱을 꼽았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JTBC '연쇄쇼핑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어 연출을 맡은 김수아 PD와 이영자, 박명수, 방송인 박지윤, 소녀시대의 써니, 박원이 참석했다.



이날 박지윤은 최근 가장 잘 산 물건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출장가면서 면세점에서 립스틱을 샀다. 몇 달 전 받은 기프트카드도 쓰고, 회원카드도 할인 받아서 샀는데 결제할 때 쾌감이 느껴졌다. 잘 샀다는 생각이 들 때가 쇼핑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두고두고 립스틱을 바를 때마다 친구들이 어디서 샀냐고 할 때마다 넘버를 알려주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는 뿌듯함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지윤은 "아직 2회 밖에 녹화를 안했지만 신선한 시도로 솔직한 이야기 전해드릴 것"이라며 "상품들이 다양해져서 많은 사람이 선택장애를 겪고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 우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지윤은 '연쇄쇼핑가족'을 통해서 본인의 쇼핑 노하우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한편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로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소녀시대), 박원이 진행을 맡았다. 8월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중앙DB]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