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인리조트 스키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28 11:37




경기도 용인 파인리조트(www.pineresort.com)가 물놀이 시설인 '아쿠아 펀'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 펀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 펀'은 양지파인리조트의 스키장 슬로프에 여름철에만 반짝 탄생하는 신개념 물놀이 시설이다. 겨울 동안 흰 눈이 덮였던 스키장 슬로프였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물놀이시설의 모습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의 중급 슬로프인 오렌지 슬로프를 통째로 사용해 전체 규모는 약 3000평에 달한다.

 

왠만한 시설은 다 있다. 아쿠아 펀에는 4개의 슬라이드와 5개의 풀장이 있다. 20도 경사의 슬로프에 위치해 아쿠아 펀의 슬라이드는 시작부터 여느 물놀이시설과 다르다. 하이스피드 슬라이드는 원래 경사진 슬로프에 만들어졌는데 전체 슬라이드의 각도는 65도나 된다. 왠만한 워터파크 슬라이드의 경사보다도 더 심해 짜릿하고 아찔하다.

 

여러 명이 함께 출발해 재미를 더하는 레이싱 슬라이드와 튜브를 타고 이용할 수 있는 튜브슬라이드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만점이다. 아이들 전용 키즈 슬라이드도 세가지나 마련되어 있고 안전요원이 항상 상주하며 아이들을 케어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레저풀, 플레이풀, 유수풀에서는 구름사다리와 수구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성인풀과 키즈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그 외 자쿠지와 족욕탕, 비치발리볼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아쿠아 펀 패키지'는 2인 기준 상품으로 아쿠아 펀 이용과 함께 객실과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또 나비골프와 알파인슬라이더 3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아쿠아 펀 패키지는 8월9일까지 18만원, 성수기 기간(최성수기를 제외한 나머지 기간)에는 주중 14만8000원, 주말 16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02-516-7161~3.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