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 30일 결혼, 한고은, 예비신랑은 홈쇼핑 MD "직장에서 유명한 훈남?"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23 21:01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한고은 8월30일 결혼 발표'



배우 한고은의 연하의 예비신랑은 국내유명 홈쇼핑 cj 오쇼핑 MD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23일 뉴스엔이 보도했다.



뉴스엔은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일반인 회사원으로 알려진 한고은 예비신랑은 홈쇼핑 MD다. 이미 개인 SNS에 한고은과의 사이를 암시하는 사진 등을 올려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다"고 보도했다.



한고은 8월 30일 결혼…예비신랑은 직장에서 유명한 훈남?

한고은의 예비신랑 S씨는 해당 홈쇼핑 회사에서 다년간 근무한 재원으로, 실력파 MD로 인정받고 있다. 그 외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도 훈남으로 소문이 자자했다.



한고은과 4살 연하의 예비신랑 S씨는 오는 8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결혼식은 친인척만 초대해 소규모로 비공개 진행한다. 한고은은 지인의 소개로 예비 신랑을 만난 후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면서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한고은 8월 30일 결혼…네티즌 반응 "부럽...축하?"

한편 한고은이 오는 8월 30일 결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은 "한고은 8월 30일 결혼 공식발표...축하 축하" "한고은 8월 30일 결혼 공식발표..., 정말?" "한고은 8월30일 결혼 공식발표...드디어 가는군" ""한고은 8월30일 결혼 공식발표...근데 한고은 몇살이지?" "한고은 8월 30일 결혼…"'태양은 없다' 한고은도 가고...정우성은 어쩌라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고은씨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입니다.

항상 한고은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한가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한고은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규모의 소박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한고은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저희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동안 한고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한고은 8월30일 결혼'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한고은 8월30일 결혼'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