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 travel 2주년] 문화 콘텐트 풍성한 고품격 휴양 리조트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23 15:01
섭지코지에서 바라본 휘닉스 아일랜드의 전경.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인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도 서귀포시 섭지코지에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phoenixisland.co.kr)는 약 66만㎡의 부지에 프라이빗 비치를 가진 최고급 빌리지와 콘도 등 숙박시설, 해양 레포츠 시설과 전망 좋은 레스토랑 등을 갖춘 해양복합리조트이다. 특히 국내 최초의 아일랜드형 구조로 만들어져 사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휘닉스 아일랜드 안에 있는 글라스 하우스.


 

휘닉스 아일랜드에서는 성산일출봉, 선돌바위, 바람의 언덕 등 자연이 선물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들의 건축물과 예술가들의 작품까지 리조트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일본 이와지섬의 '물의 사원', 이탈리아 '베네통 리서치센터'의 설계가이자 노출 콘크리트와 물을 이용한 자연주의 작가로 유명한 안도 타다오와 강남 교보빌딩, 삼성미술관 리움 등을 설계해 국내에서도 이미 친숙한 마리오 보타의 건축물, 회화와 조각을 넘나드는 여류작가 안종연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어 자녀들과 함께하는 문화여행으로도 아주 좋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최근 문화콘텐트 기업 ㈜PMC와 손을 잡고 2016년 5월까지 매월 1회씩 국내 최고의 공연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을 진행중이다. 키즈 난타,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 등 매월 다양한 컨셉트의 이벤트 공연을 진행해 휘닉스 아일랜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휘닉스 아일랜드가 위치한 섭지코지내 안도 타다오, 마리오 보타 등의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설계한 건축물과 문화경관을 따라 여행하는 건축문화 도슨트투어를 운영중이다. 매월 첫 째주 일요일마다 섭지코지 광장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 '순수문화장터 동드레장' 등 다양한 문화 콘텐트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다. 1577-0069.





홍지연 기자 jhong@joongang.co.kr





※휘닉스 아일랜드 숙박권(1명)



사용기간: 2015년8월23~2016년6월30일(주말·연휴·성수기 사용불가)



내용: 벨라테라스 콘도 로얄(34평) 2박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