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닐라행 비즈니스석 … 4만원 웹투어 ‘히든티켓 이벤트’

중앙일보 2015.07.23 00:01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히든티켓 이벤트는 다섯 자리 중 세 자리를 맞추면 마닐라 왕복 비즈니스석을 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웹투어]


여름휴가에 필리핀 여행을 계획한다면 알뜰한 가격에 편안한 비행이 장점인 필리핀항공을 이용해 보자.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4만원대로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온라인전문 여행사 웹투어가 오는 29일까지 필리핀항공의 인천-마닐라노선 비즈니스 항공권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웹투어의 13번째 히든티켓 이벤트로서 숨겨진 티켓가격 세 자리를 맞추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8월 16일부터 31일, 9월 1일부터 22일 사이에 출발 가능한 필리핀항공 마닐라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4만원대에 제공한다.



 필리핀항공 마닐라 비즈니스석 히든티켓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섯 자리 중 2개의 숫자힌트를 참고해 숨겨진 가격을 추측해 작성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히든티켓은 정답에 가장 근접한 가격으로 응모한 1명에게 기존 60만원대의 필리핀항공의 마닐라행 비즈니스석 항공권 총 2매를 각각 4만원대(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별도)의 가격에 판매한다.



 정답자가 여러 명일 경우 가장 먼저 맞힌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정답자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16명에게 웹투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어캐쉬가 선물로 제공된다. 문의 웹투어 홈페이지www.webtour.com .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