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C·김종민·MC몽, 나영석과 함께하지 못하는 이유는?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7 07:14




김C·김종민·MC몽은 '신서유기'에 출연하지 않는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16일 일간스포츠에 "'1박 2일' 전성기 멤버 중 김C와 김종민, MC몽은 나영석과 함께 하지 못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C는 사실상 '1박 2일' 이후 뚜렷히 예능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며 MC몽도 마찬가지다. 김종민은 현재 '1박 2일'에 출연하고 있어 함께하기 힘들다"고 덧붙였다.



tvN 측은 나영석 PD의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재 강호동·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은지원의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다.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원년 멤버들이 모이는 만큼 김C·김종민·MC몽의 합류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으나 사실상 불발. 강호동·이승기·이수근·은지원만이 나영석 호에 탑승했다.



제작진은 "강호동·이승기와 오랜 기간 만남을 가지며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왔다"며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로 의기투합했다"고 말했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컨셉트와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에 있다. 인터넷으로 언제·어디·어떻게 공개할 지 등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