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정부고 졸업사진 남학생, 김소현 싱크로율 10000% 폭소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4 18:08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네티즌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의정부고등학교 학생들이 14일 열린 졸업식에서 올 상반기 있었던 이슈들을 재치있게 패러디 해 화제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의정부고 오늘 졸업사진 찍나봅니다 스타트함'이라는 글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학생들은 각자 개성 있는 포즈와 분장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표정과 콘셉트가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패러디는 상반기 흥행작 매드맥스의 워보이와 기타맨, 박근혜 대통령의 논에 물대기 장면, 김소현의 포카리스웨트 CF, 쥬라기 공원의 한 장면 등이다. 순하리 처음처럼과 코카콜라 등 사물을 몸짓으로 표현한 학생도 눈에 띄었다.



의정부고 학생들의 졸업사진은 ‘그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회 각 분야를 잘 패러디해 이슈가 됐다.



지난해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클라라 시구패션 재현, 고승덕 전 새누리당 의원의 ‘미안하다’, 추사랑의 먹방 등을 패러디해 주목을 끌었다.



당시 의정부고는 학교 이미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이유로 ‘코믹 졸업사진 금지령’을 내렸다 학생들과 누리꾼들의 거센 반발에 부딪혀 해제했다.



한편 아역배우 김소현은 SNS에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리트윗했다.



김소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의정부고 졸사"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광고를 패러디한 '의정부고 김소현' 남자 고교생과의 비교 사진을 리트윗했다.



사진은 포카리스웨트 광고 촬영 중인 김소현과 이를 코스프레한 모습으로 2015년 졸업사진을 촬영중인 의정부고 남학생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