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트 컴백, '배드' MV 관심 폭발…음원·음반도 '대박 행보'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3 16:28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인피니트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쓴 가운데 뮤직비디오 역시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오전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인피니트의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 전곡과 함께 타이틀곡 '배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신곡 '배드(Bad)'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앨범 수록 곡 모두 공개와 동시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상위권에 랭크 돼 변함없는 인기를 여실히 입증했다.



인피니트의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는 지난 해 7월 발표한 앨범 '비백(Be Back)'이후 1년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앨범인 만큼 보다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배드(Bad)'은 '데스티니(Destiny)','백(Back)'등의 인피니트의 유니크 한 대표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지며, EDM 비트가 결합되어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된 곡이다.



'배드' 뮤직비디오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각각 신비로운 배경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뽐내며 능숙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피니트 컴백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