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트 '배드'로 화려한 컴백…파격적 변신에 '심쿵~'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3 15:15
그룹 인피니트가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인피니트는 13일 타이틀곡 ‘배드’를 포함한 미니 5집 ‘리얼리티(Reality)’ 앨범 7곡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인피니트는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 ‘배드’에서 기존 음악적 색깔과는 또 다른 인피니트 만의 새로운 무대와 군무를 선보일 예정으로 강렬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배드’는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이번 컴백 성공은, 인피니트 타이틀곡 ‘배드’가 기존 인피니트 색과 정 반대에 위치하고 있기에 더욱 의미있다. 이미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발매 전부터 컴백 슬로건을 ‘인피니트의 변신’이라 강조해왔다. 노래 스타일과 퍼포먼스 전반에 걸쳐 파격적인 변신이 진행될 것이라는 설명이었다.



음원 공개 1시간여 만에 7대 음원 차트 1위를 석권과 동시 수록곡 줄세우기에도 성공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해 발표한 앨범 ‘비 백(Be back)’ 이 후 1년여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타이틀곡 ‘배드’ 컴백 무대는 오는 16일 엠카운트다운에서 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피니트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