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트 컴백, 대박 신곡 '배드' … '나쁜 여자에게 내 전부를 걸게'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3 12:29
인피니트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가 신곡 ‘배드’로 7대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인피니트는 13일(오전 7시기준) 미니 5집 ‘리얼리티’ 타이틀곡 ‘배드’로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지니 등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벅스 기준 실시간 차트에는 ‘문라이트’ 수록곡이 상위권에 올랐다.



4위는 ‘마주보며 서 있어’, 5위는 ‘발걸음’, 6위는 ‘러브레터’ 등이 뒤를 이이며 줄세우기에도 성공했다.



인피티트의 '배드'로 새 사운드를 구현하는 음악적 변신이 통했다. '배드'에서는 힙합, EDM, 심포니 사운드를 결합시켰다.



곡에는 나쁜 여자인 줄 알면서도, 자신의 모든 것을 걸겠다는 가사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인피니트가 국내 최초로 기술을 도입하여 공개한 360VR 뮤직비디오는 말 그대로 좌, 우, 상하가 모두 보이는 신기술 뮤직비디오이다.



PC나 스마트폰에서 마우스나 손으로 동영상 화면을 360도 돌려 보면서 볼 수 있으며, 영상을 내 마음대로 보고 싶은 곳을 회전하여 돌려 볼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더하여 인피니트의 ‘배드(Bad)’ 뮤직비디오 360VR 티저 속에서 숨은 인피니트 멤버 전원을 찾아보는 것도 보는 이에겐 큰 재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자정 미니 5집 앨범을 공개한 뒤,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 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피니트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