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간> 될 때까지 끝장을 보라… 이겨놓고 승부하는 열정의 키워드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10 11:26
이론 중심의 성공학에 반기를 들고 실천 중심의 성공학을 주장하는 도서가 나와 화제다.


우직하게, 열심히, 성실하게 일하는 것만이 성공에 이르는 길일까?

저자 김종수 한국성공&행복연구소장은 신간 <될 때까지 끝장을 보라>을 통해 그동안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느끼고 깨달은 특급 성공노하우를 담아 실천 중심의 성공학을 주장한다.



만권의 책을 읽기 보다 한 권의 책이라도 제대로 읽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저자는 지식의 시대를 넘어 지혜의 시대로 이행하는데 필요한 핵심 원칙들을 제시하며 1톤의 생각보다 1그램의 실천을 강조한다.



책장을 펼치면 한번 제대로 살아보고 싶어진다. 이것이 이 책의 매력이다.

20년 동안 현장에서 스페셜 파워 리더스 프로그램을 통해 주장했던 성공적이고 행복한 인생을 사는 데 필요한 노하우(Know-how)와 액트하우(Act-how)를 알려 주고 있다. 변화하는 현실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이라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저자는 지식의 시대를 넘어 지혜의 시대로 이행하는데 필요한 핵심 원칙들을 제시하며 1톤의 생각보다 1그램의 실천을 강조한다.



책장을 펼치면 한번 제대로 살아보고 싶어진다. 이것이 이 책의 매력이다.

20년 동안 현장에서 스페셜 파워 리더스 프로그램을 통해 주장했던 성공적이고 행복한 인생을 사는 데 필요한 노하우(Know-how)와 액트하우(Act-how)를 알려 주고 있다. 변화하는 현실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이라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성공과 실패, 희망과 좌절의 매커니즘을 꿰뚫어라!



저자는 혼란스러운 시대를 살고 있는 이 땅의 수많은 평범한 사람들의 내부에 이미 성공의 씨앗이 자리 잡고 있으며 단지, 잘못된 교육과 잘못된 사회적 통념으로 인해 제대로 싹틔우지 못하고 있다고 말한다.



인생은 일생(一生)! 리플레이 없이 단 한 번밖에 살지 못하는 인생을 자신만의 방식대로 살아가는 것이야말로 나의 삶에 주어진 최대한의 특권인 것이다. 또 제대로 된 성공이란 자신만의 방식대로 성공하는 것이며 자신의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에 대한 모범답안은 유명한 성공자들이 아닌, 바로 자기 자신이다는 것이다.



“사람은 생각하는 바대로 된다”고 예언한 다윗, “위대한 사람은 생각이 세상을 다스린다는 사실을 안다”고 말한 에머슨, “마음은 지옥을 천국으로, 혹은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 수 있다”고 기술한 밀턴 등. 그들은 이미 그 비밀을 알고 있었고 그것을 은밀하게 위대하게 실천한 사람들이었다.



이 위대한 사상가들의 생각이 옳다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 그 해답이 바로 이 책 속에 있다.



<될 때까지 끝장을 보라>에서 주장하는 방법들은 결코 검증되지 않은 이론들이 아니다. 한 사람의 추측이나 주장에서 비롯된 것도 아니다. 평범한 사람의 삶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검증된 접근법이자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한 방식들이다.



저자는 말한다. 우리 모두는 인생이라는 집을 짓는 목수이며, 방법만 제대로 알면 인생이란 집을 제대로 지어서 그곳에서 성공과 행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고. 꼭 누려야만 한다고.



저자 김종수는 대한민국 대표 전문강사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인증 ‘대한민국유명강사 69호’이기도 하다. 쌍용그룹종합조정실, 글로벌 교육컨설팅회사인 SMI(Success Motivation International) KOREA의 수석컨설턴트로도 활동했다.



변화를 위한 혁신과 자기경영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연구했으며, 2005년 SPL(Special Power Leader)이라는 실천형 성공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기업체, 대학교 등에서 미래의 리더들을 위해 2,000회 이상의 강의를 진행했다.



김종수 지음 / 모아북스 펴냄 / 272쪽 / 값 15,000원 / ISBN 979-11-86165-90-4 13320

출판일 : 2015년 6월 10일 / 입고일: 2015년 6월 15일 / Size : 150mm * 215mm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