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지·신동백 동도센트리움] 수요자·투자자 모두 선호하는 소형

중앙일보 2015.07.10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동도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와 신동백에서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수지 동도센트리움(조감도)과 신동백 동도센트리움을 이달 동시에 분양한다. 두 곳 모두 용인 내에서 교통·교육·생활편의를 두루 갖춘 지역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지 동도센트리움은 전용 36~42㎡형 168가구다. 내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성복역이 가깝다. 이현초·중, 수지·풍천초와 같은 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인근에 롯데마트(수지점), 수지구청, 상현동 주민센터가 있다.



 신동백 동도 센트리움은 전용 22~36㎡형 254가구다. 동백지구와 맞닿은 신동백에 자리잡아 택지지구의 생활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용인경전철 어정역이 가깝고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서울 강남과 수도권으로 가기 편리하다.



동막초, 백현초·중, 동백고와 같은 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 CGV, 금융기관, 용인시립동백도서관, 경기도 박물관, 백남준 아트센터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의 선호 주거지로 손꼽히는 수지와 신동백에서 선보이는 소형 아파트”라며 “실거주나 임대 목적의 투자상품으로 적합해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을 모두 끌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031-262-6555.



한진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