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동건 지연 열애…열애설 터지자마자 동시 인정 "그동안 어땠길래?"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04 18:21
>지연 이동건




'이동건 지연 열애'



배우 이동건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지연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4일 이동건과 지연 양 측은 현재 두 사람이 사실을 인정한 상태다. 4일 티아라 지연의 측근은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이동건과 열애 중이다. 함께 영화 작업을 하며 가까워졌다"고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동건 측도 마찬가지.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OSEN에 "두 사람이 영화를 통해 가까워졌으며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지연 이동건 [사진 중앙포토]


이후 지연 측은 공식입장을 배포, 두 사람의 열애를 좋은 시선으로 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보도자료롤 통해 배포된 공식입장에는 "지연과 이동건은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동건 지연 열애…'해후' 촬영 시점부터 급속도로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부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지연이 속한 티아라는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한류 걸그룹 중 최고로 꼽히는 활약을 하는 중이다. 이동건 또한 아시아 각지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 중 한 명. 두 한류스타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동건 지연 열애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를 맺고 만나오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각종 SNS에는 이미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퍼지기도 했다.



'이동건 지연 열애'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이동건 지연’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