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트 컴백, 타이틀곡 'Bad'…"평범한 댄스 음악 버렸다" 그럼 어떤 곡?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04 14:07


인피니트 컴백, 타이틀곡은 'Bad'



그룹 인피니트가 타이틀곡을 확정 지었다. 곡명은 '배드(Bad)'다.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앨범 '리얼리티(Reality)'를 발표하고 1년 만에 컴백한다. 그 동안 인피니트가 보여준 모습에서 파격적인 변신보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 새 앨범 타이틀곡 '배드(Bad)' 곡 설명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인피니트 완전체의 새로운 사진이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 된 이미지에는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타이틀 곡 '배드(Bad)'에 대해 '짐작할 수 없는 전개의 사운드의 새로운 시도들이 듣는 이에게 쉴 틈도 주지 않고 단 한 번에 'Bad'마력에 빠져들게 만든다'고 내용을 전하며 '배드(Bad)'를 설명했다.



특히 곡설명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인피니트는 전체적인 흑백 톤의 패션 화보를 보는 듯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배드(Bad)' 는 '데스티니(Destiny)','백(Back)'등의 인피니트의 유니크 한 대표곡들을 만든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업했다"며 "이번에도 평범한 댄스 음악이 아닌 실험적인 사운드와 구성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리얼리티(Reality)'는 오는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트 컴백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컴백...이게 얼마만" "인피니트 컴백...대박났으면 좋겠다" "인피니트 컴백....기대된다" "인피니트 컴백....타이틀곡이 배드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피니트 컴백'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인피니트]

'인피니트 컴백'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