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송민호, 박재범 탈락 버튼 누른 이유… 이것 때문?

온라인 중앙일보 2015.07.04 12:25
쇼미더머니4 송민호 [사진 Mnet 쇼미더머니4 캡처]


 

'쇼미더머니4' 위너 송민호가 강력한 우승 후보다운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송민호는 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의 2차 예선에 모습을 드러낸 상황이다.



프로듀서들은 송민호의 등장 전부터 "송민호 랩 잘한다. 송민호를 잡아야한다"고 무한 애정을 보였다.



송민호는 프로듀서들의 기대에 걸맞는 랩을 선보였다. 송민호의 랩에 프로듀서들은 칭찬 일색이었다.



아이돌 래퍼들에게 불만을 갖고 있는 비아이돌 참가자들 또한 송민호의 랩을 인정한 상황이다.



하지만 박재범은 달랐다. 박재범은 송민호의 무대가 시작되자 마자 탈락 버튼을 눌렀다. 박재범은 “비트가 나오는데 이상한 동작을 해서 싫었다. 너무 멋을 부리려고 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송민호는 다른 크루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2차 예선도 무난히 통과했다. 소속사 선배인 타블로는 “가사 전달이 너무 잘된다”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송민호, 잘하셨어요", "쇼미더머니4 송민호, 대단하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시즌4에서는 타블로, 지누션, 버벌진트, San E, 지코, 팔로알토, 박재범, 로꼬가 프로듀서로 참가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쇼미더머니4 송민호’ [사진 Mnet 쇼미더머니4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