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윌 주영, 씨스타 '쉐이크 잇' 재해석, 커버 영상 공개… "색다르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6.25 19:38
케이윌




케이윌 주영, 씨스타 '쉐이크 잇' R&B로 재해석…"감미롭네"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이 4일째 음원차트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가수 케이윌과 주영이 특별한 커버 프로젝트를 펼쳤다.



25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의 케이윌 X 주영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케이윌과 주영은 분위기 있는 재즈바를 배경으로 밴드들과 함께 R&B로 재해석한 ‘쉐이크 잇’을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특히, '꿀성대'로 손꼽히는 케이윌과 주영의 환상적인 보컬 케미스트리는 씨스타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싸이뮤직 등 전 음원사이트 1위를 4일째 기록중이다.



씨스타의‘쉐이크 잇’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선점하겠단 각오다.



온라인 중앙일보 ‘케이윌’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