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예정화, ‘사격장 뒤태녀’ 사진 공개 ‘고 3때부터 남달랐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6.25 11:31




‘라디오스타’ 예정화, ‘사격장 뒤태녀’ 사진 공개…규현 사심 폭발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이자 방송인 예정화가 방송 중 남다른 볼륨으로 전신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규현은 24일 밤 방송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 편)에서 예정화의 사진 한 장을 들고 감탄사를 연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규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예정화의 사격장 뒤태 사진을 곧바로 챙기면서 사심을 드러냈다. 사진과 예정화를 번갈아보던 규현은 ′무보정′이라는 설명에 감탄하다 사진을 즉석에서 전시해 웃음을 줬다.



예정화는 방송에 출연하기 전부터 '사격장 뒤태녀'로 유명했다.



이어 마라톤 행사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예정화는 "얼굴만 (포토샵으로) 만지고 몸은 건드리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예정화는 포토샵으로 사진 속 몸매를 보정했다는 의혹과 관련해서 "사진을 찍을 때 잘 나오는 각도를 알기 때문인 것 같다"며 "다리 길어보이는 방법이나 S라인 강조하는 법을 안다"고 설명했다.



이후 예정화는 MC들의 요청으로 사진 속 S라인 포즈를 선보였다.



몸매 종결자 예정화의 고등학교 시절 비키니 모습을 보고 윤종신은 예정화에게 “고등학교 때 가서 찍은 워터파크 사진을 굳이 SNS에 업데이트했다”며 “고 3때도 남달랐나 봐요”라고 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예정화를 비롯해 전효성, 씨스타 소유, 스포츠 트레이너 및 모델 예정화, 스타 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했다.



예정화

온라인 중앙일보

예정화 [사진 예정화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