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래드 서울] 여의도 한복판에서 즐기는 여름 … 풍성한 서머 패키지 혜택, 시원함 더해

중앙일보 2015.06.25 00:01 주말섹션 4면 지면보기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은 도심 속 휴가를 위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콘래드 홍콩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 콘래드 서울]




올 여름, 자신만의 럭셔리한 순간이 실현되는 도심 속 여름휴가를 떠나보자. 서울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도심 속 여름휴가를 위한 서머 패키지인 ‘유어 럭셔리 모먼트’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은 객실 숙박과 더불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로 자신만을 위한 럭셔리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어 럭셔리 모먼트(Your Luxury Moment)’ 패키지는 여의도 공원과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한 객실 1박과 더불어 세 가지 옵션 중 누리고 싶은 혜택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조식 뷔페 이용, 룸 업그레이드, 호텔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5000원 상당(1인당)의 콘래드 머니 중 원하는 옵션을 택할 수 있다. 또 패키지 이용객은 통유리 창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이 무료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26만원부터(1인 기준, 세금 별도) 시작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해 어린이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미션 키트(Conrad Jr. Carnival Mission Kit)’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키트는 어린이 고객이 투숙기간 동안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담긴 맵, 컬러링 마스크 키트, 컬러링 북, 어린이 칫솔세트, 스티커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용품으로 구성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어린이에게는 선물로 콘래드 베어가 제공된다.



또 매주 주말에 열리는 콘래드 주니어 쿠킹 클래스에 별도로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가 요리사가 되어 호텔 셰프와 함께 직접 요리를 만들고 시식까지 할 수 있다. 모든 참가 어린이에게는 기념사진과 수료증 그리고 수업마다 마스터 셰프 배지가 증정된다.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호텔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콘래드 머니로 콘래드 서울이 준비한 다채로운 여름철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빙수부터 화끈하게 매운 쓰촨 요리 페스티벌, 로맨틱한 한여름 밤을 선사할 아트리오 바 등이 즐거움을 더해준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37그릴 앤 바’에서는 탁 트인 시원한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시원한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아이팥’과 ‘아이망고’를 선보인다.



또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힐튼 충징의 셰프를 초청해 화끈한 사천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쓰촨 퀴진 페스티벌’을 7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바에서는 이탈리아 리큐어로 만든 다양한 칵테일·와인·샴페인·맥주 등 주류를 이탈리안식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럭셔리한 여행이 실현될 세계 속 콘래드를 추천한다. 전 세계에 걸쳐 존재하는 24개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고객에게 이국적이며 세련된 디자인과 전 세계와의 연결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콘래드 홍콩은 대규모 복합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인근에 명품 매장과 홍콩의 잠들지 않는 나이트 스폿들이 즐비해 홍콩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객실의 탁 트인 창으로 보이는 홍콩의 백만 달러짜리 야경과 미슐랭 1스타에 빛나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전 세계의 수준 높은 요리를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지상낙원을 연상시키는 섬인 ‘코사무이’에 위치한 콘래드 코사무이와, 도쿄의 신흥 마천루로 떠오르고 있는 시오도메에 위치한 콘래드 도쿄도 추천할 만하다. 문의 02-6137-7000.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