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상무, 생일 맞이 이벤트에 200만 명이나 참여? '대세남'

온라인 중앙일보 2015.06.12 19:00
유상무




 

12일 생일을 맞은 개그맨 유상무가 팬들에게 받은 선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유상무는 침대에 누워 꽃바구니, 선물상자 등 팬들에게 받은 산물에 파묻혀 있는 모습을 담아 사진을 올렸다.



특히 잠든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기 위해 속옷만 걸친 채 입을 벌리고 있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현재 유상무의 생일을 맞아 빙수 브랜드 ‘호미빙’에서는 하루 동안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페이스북에 올리면 당첨자에게는 밀크티 나이차를 선물로 준다.



현재 20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유상무 생일 이벤트에 참여해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유상무는 현재 Jtbc ‘5일간의 썸머’를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5일간의 썸머’에서 유상무는 장도연에게 꽃 머리띠를 선물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긴 유상무와 장도연의 모습이 방송을 탔다.



유상무는 장도연에게 꽃 머리띠를 선물하며 연신 “예쁘다”고 칭찬을 했다. 또한 유상무는 하트 모양의 뽑기를 직접 만들어주며 그동안 감춰왔던 자상함을 보여줘 반전 매력을 뽐냈다.



유상무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유상무 SNS]

유상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