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다은, 박명수의 깨알 디스 “서울대 나온 아나운서. 지갑을 안 갖고 다닌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6.07 15:07
정다은




'라디오쇼' 박명수 정다은



KBS 정다은 아나운서가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쇼'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7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정다은이 서울대 출신이란 사실을 "의외다"며 놀라워했다.



이날 방송에는 남창희와 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박명수는 "'1박2일'에 나온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다"며 정다은 아나운서를 소개했다. 이어 "의외다. 아닌 것처럼 하고 다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5월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은 '서울대 가다'에 출연했다.



이날 유호진 PD는 1박2일 멤버들에게 "퀴즈를 내줄 분을 모셨다. 서울대를 졸업한 여자선배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멤버들과 학생들은 "김태희"를 외쳤다. 그러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퀴즈의 출제자는 바로 정다은 아나운서였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모교인 서울대에 여러분이 오셨다 그래서 오게 됐다"며 "난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출신이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명수는 라디오에서 정다은에게 "서울대 나온 예쁜 아나운서다. 지갑을 잘 안 갖고 다닌다"고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정다은 박명수 라디오쇼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중앙포토]

정다은 박명수 라디오쇼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