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소 옆 '깜찍한 표정' 묘령의 여인은 누구?…'9인 체제' 컴백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28 16:50


엑소 타오




엑소 타오




엑소 타오




엑소 타오




지난 16일 가수 바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XO, SES 바다, SM. 친숙한 씨앗”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다와 엑소의 백현, 찬열, 첸의 모습이 담겼다. 깜찍한 표정을 한 바다와 엑소는 인증샷을 통해 훈훈한 선후배 간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그룹 엑소(EXO)가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돌아온다.



다음 달 3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기존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디 엑솔루션'을 진행하며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진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서 엑소는 정규 2집 '엑소더스'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 지상파와 케이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려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등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맹활약을 펼쳐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