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효명♥안젤라베이비, 한다더니 진짜 결혼…11살 차이 극복한 황효명은 누구?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28 10:47
‘황효명’. [사진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웨이보 캡처]




황효명♥안젤라베이비, 한다더니 진짜 결혼…황효명은 누구지?



배우 황효명(37)과 안젤라 베이비(26)가 법적인 부부 관계가 됐다.



황효명은 지난 27일 자신의 웨이보에 두 사람의 혼인증명서 사진을 게재했다.



대만 언론 역시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가 오는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해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는 12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10년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배우 황효명은 지난 2001년 중국 드라마 ‘대한천자’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2005년에는 영화 ‘야연’을 통해 스크린에 정식 데뷔한다. 이후 황효명은 드라마 ‘신조협려’, ‘신상해탄’, ‘정충악비’, 영화 ‘명사수’, ‘하이생소묵’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자신의 필모그라피를 쌓았으며, 2013년 영화 ‘중국합화인’을 통해 중국 금계장과 백화장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최우수남우주연상을 거머쥔다.



황효명은 연기뿐만 아니라 영화 투자, 와인, 호텔, 골프사업 등에 손을 뻗쳐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재력가로 부상한다.



‘황효명’. [사진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웨이보 캡처]




한편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는 지난 2010년 열애를 인정, 중국 톱스타 커플로 거듭났다. 특히 얼마 전에는 프랑스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명품 가구점을 방문한 모습이 포착돼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모델 겸 배우 안젤라베이비와 중국 톱배우 황효명은 5년째 열애 중인 중화권 연예계 대표 커플로 지난해 황효명이 2015년에 결혼을 하겠다고 밝혀왔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황효명’. [사진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웨이보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