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양유추출물 60% 보습라인,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중앙일보 2015.05.28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추출물을 담은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사진 토니모리]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글로벌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토니모리는 지난 2006년 후발 주자로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현재 전국에 약 6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중국·미국·유럽을 비롯해 러시아·중동까지 전 세계 20여 개국 200여 개의 단독 매장과 3000개 이상의 숍인숍 매장을 운영하며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전 세계에 K-뷰티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토니모리는 아름다움을 담은 ‘뷰티플 아이디어(Beautiful Idea)’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혁신적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다. ‘남이 생각하지 못한 재미로 차별화하는 것’을 토니모리만의 경쟁력으로 삼아 화장품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켜왔다.



 토니모리는 지난 3월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추출물을 담은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라인’을 출시했다. 독특한 밀크 드롭 제형, 순한 사용감, 뛰어난 흡수력으로 각종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산양유 추출물 60%를 함유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은 ‘연예인 크림’으로 화제가 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