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 볼륨·코팅 하나로 … 4개월 새 370억 매출

중앙일보 2015.05.28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20여 년간 미국 등지서 다양한 모발을 경험한 헤어디자이너 태양. [사진 리케]
리케 ‘artisTaeyang’이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이미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헤어디자이너 태양이 20여 년간 미국 비버리힐스와 헐리우드 등지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구해 오면서 체득한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리케 ‘artisTaeyang’

 그 결과 단단한 볼류머의 기능과 코팅·광택의 기능이 합쳐진 신개념의 ‘볼류밍센스’를 개발했고 CJ오쇼핑에서 론칭 4개월 만에 매출 370억원 돌파했다. 아티스트태양의 신제품 ‘태양 드 클리닉 ’은 고가의 트리트먼트 케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6개월 프로그램의 제품이다.



 볼류밍센스는 헤어 볼류머와 광택·코팅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신 개념의 2 in1 제품으로 개발됐다. 머리를 원하는 스타일의 볼륨으로 유연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모발 건강을 위해 무LPG·무파라벤·무광물성오일·무동물성오일로 만들어졌다. 세팅 한 후 손에 남는 이물감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아티스트태양 펄브러쉬 는 진주처럼 빛나는 머릿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공기통로가 있어 최상의 밀착감으로 두상에 따라 맞게 빗질을 할 수 있게 구성됐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