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변비 걱정없이 체지방 줄여 … 미국·동남아 수출

중앙일보 2015.05.28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악마다이어트’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사진 팜스빌]



팜스빌 ‘악마다이어트’

팜스빌의 ‘악마다이어트’가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다이어트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에서 다이어트 정식라인으로 출시한 악마다이어트는 전문약사가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또 1:1 전문상담을 통한 고객의 다이어트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를 탈피하고 요요현상을 줄인 건강 다이어트 제품이다. 천연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그리고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간편성·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온·오프라인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어 미국·베트남·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수출을 하면서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악마다이어트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최초로 생리활성등급 1등급을 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가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준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