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선 자동분사기로 손쉽게 살균·탈취

중앙일보 2015.05.28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HUENCARE(휴엔케어) 무선플루건’. [사진 삼양인터내셔날]



HUENCARE 무선플루건

삼양인터내셔날의 ‘HUENCARE (휴엔케어) 무선플루건’이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전제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휴엔케어는 삼양인터내셔날의 환경비지니스 브랜드로 인간을 뜻하는 휴먼(human), 환경(environment), 케어(care)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삼양인터내셔날의 환경사업은 해로운 세균을 죽이고 고약한 냄새를 없애는 ‘휴엔케어 무선플루건’과 주변환경 위생을 위한 ‘휴엔케어 방제서비스’가 성장동력이다.



휴엔케어 무선플루건은 살균제·탈취제 자동분사기로 가정집·사무실·어린이집·카센터·이삿짐센터·숙박시설·병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군부대·경로당·우체국 등 공공기관이나 대형마트에서도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성이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무게도 적게 나가며, 배터리를 내장해 전기선이 없다. 살균제와 탈취제는 전용 카트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쉽게 갈아 끼울 수 있다. 살균제는 식품첨가물과 기구 등의 살균 소독제 고시 제품인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사용했으며, 탈취제는 국내에서 자란 편백나무에서 뽑아낸 피톤치드를 주된 원료로 한다.



휴엔케어 해충방제는 일상생활에서 겪는 각종 병해충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무분별하고 과도한 해충 방제가 아니라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엔케어 방제서비스란 주변 환경 위생을 위한 방제·살균·악취제거의 토털 케어 서비스(Total Care Service)로 방제서비스(일반·전문·특수방제 서비스), 홈케어서비스, 프로모션(전시장·행사장)과 자동차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