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WG ‘0’ 마더앤 세이프티샴푸, “좋은 것은 부부가 같이 쓰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20 12:01
마더앤-부부의날-팝업창
5월21일은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내 아내와 남편에게 사랑과 마음을 전하는 부부의 날로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깊은 뜻이 담긴 날이다.


부부의 날, 좋은 선물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

서로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은 어느 부부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와 같은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임산부 화장품 기업 ‘마더앤 코스메틱스(Mother& cosmetics)’가 2015년 5월 ‘부부의 날’을 맞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더앤 코스메틱스의 [Couple’s day Sale] ‘좋은 것은 부부가 같이 써야 한다”는 생각으로 준비한 파격 이벤트로 하나를 구입하면 배우자를 위하여 하나를 특별하게 추가 증정한다. 기간은 5월21일부터 5월3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200개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태교전문가들이 만든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는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만든 임산부 전용 명품샴푸이다. 이미 임산부들 사이에 ‘안전샴푸’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있어 임산부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가장 예민한 임산부들에게 맞춘 제품으로 탈모를 걱정하는 일반인은 물론, 비듬과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중년들에게도 효능 및 효과가 뛰어나 한 번 사용으로도 만족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유해성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화학 계면활성제나 화학적 향료 등 유해한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인 천연이온미네랄워터와 식물성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영양파괴를 최소화한 저온공법으로 추출한 천연한방영양수로 만들어 임신 중 또는 출산 후에 겪는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에 과도한 피지, 비듬,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입덧이 심한 임산부들도 기분 좋은 천연 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더앤 세이프티샴푸'의 모든 성분은 미국의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부터 스킨딥 안전등급 '0'를 받은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임산부 전용 명품샴푸다.



가정의 달과 부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가 사용해도 안전하고 좋은 천연명품샴푸를 소중한 남편과 주위의 가족들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마더앤 세이프티샴푸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특별한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마더앤 세이프티샴푸' 1+1 할인행사 및 제품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otherand.com) 또는 전화(1544-303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