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김지석이 헤라 부띠끄에 떴다? 화보 같은 일상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20 11:58




매끈한 동안 피부로 잘 알려진 배우 김지석은 손수 화장품을 구입하기 위해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헤라 부띠끄를 방문했다. 김지석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대해 상담을 나누며 제품을 테스트 해보는 등 편안하게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그는 평소 애용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스킨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용량: 125ml, 가격: 4만원대)을 직접 구매하며 “스킨 안에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하나만 발라도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즐겨 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헤라 부띠끄를 찾은 김지석은 편안한 복장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출신 배우답게 우월한 몸매와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해 모든 주변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지나가던 시민들은 “김지석이 헤라 매장엔 웬일?”, “실제로 보니 너무 멋있다”, “김지석의 피부비결은 헤라였구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석의 쇼핑 스팟인 헤라 부띠끄는 헤라의 전 제품 및 T.P.O에 맞는 메이크업부터 인상을 바꿔주는 아이브로우 왁싱서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어 뷰티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023-54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