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이니 View 뮤비, 미녀들의 속옷 자랑? 태국 올로케 간 이유가 있었네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20 09:19






인기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을 담은 새 타이틀곡 ‘View’(뷰) 뮤직비디오가 공개해 눈길을 끈다.



샤이니의 소속사 측에서 19일 오후 12시에 공개한 ‘View’ 뮤직비디오는 태국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기존의 샤이니의 모습과 차별화된 한편, 특유의 청량감을 살린 영상감이 인상적이다.



샤이니 소속사의 관계자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음악과 조화를 이룬 새로운 퍼포먼스도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고 샤이니 ‘View’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View’ 뮤직비디오에서 샤이니 다섯 멤버는 복면을 쓴 미녀들에게 납치돼 숲 속을 향한다. 샤이니 멤버들은 미녀들과 함께 술을 훔치고 밀회를 즐기고, 오토바이를 훔쳐 타고 달아나는 등 비뚤어진 청춘들의 자유와 사랑, 불안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샤이니 View 소식에 네티즌들은 “샤이니 View, 정말 멋지다” “샤이니 View, 아름다운 영상미” “샤이니 View, 여자들도 예뻐” “샤이니 View, 노래도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8일 출시된 샤이니 정규 4집 ‘Odd’는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는 물론 아시아 8개 지역 POP 앨범차트 1위, 아시아 9개 지역 K-POP 앨범차트 1위에 등극했다. 한터차트,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샤이니 View’ [사진 샤이니 View 뮤직비디오 캡처]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