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이니 뷰,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온유는 민국이 닮은꼴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18 16:15
샤이니 뷰


 

남성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의 ‘Odd’(오드) 전곡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어 화제다.



샤이니는 1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전곡 음원을 오픈했다. 이 가운데 타이틀 곡 ‘View’(뷰)는 다음뮤직, 벅스, 지니 등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 수록곡 전곡이 줄 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앨범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어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샤이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 소개 및 컴백 소감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누며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샤이니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케이블채널 tvN, 엠넷, 올리브, 온스타일, 스토리온 등을 통해 샤이니의 컴백을 알리는 정규 4집 ‘Odd’의 TV CF를 방영한다. 앞서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이 샤이니의 신곡을 선보이는 대규모 쇼케이스장을 방불케 한 데 이어 연일 대대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샤이니 온유민국


 

샤이니의 온유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민국이와 닮은꼴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샤이니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의 기자회견이 진행됐는데 여기서 샤이니 온유가 민국이와 닮았다고 샤이니 멤버 민호가 얘기를 꺼냈다.



민호는 “손재주가 워낙 온유형이 뛰어나지만 그것 외에도 캐릭터가 웃긴 캐릭터다. 요즘 육아 프로그램에서 삼둥이가 인기가 많은데 삼둥이에서 온유형이 민국이를 닮았다. 우리는 ’민국 온유’라고 말한다”며 “민국이가 온유형을 닮는게 맞는데 온유형이 민국이를 닮아가는 경향이 있긴하지만 매력이 있다. 이번 활동에서는 매력을 숨기지 말고 방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샤이니 온유의 특이한 면에 대해 물어보자 키는 “다재다능한 멤버다. 표면적으로 말하기는 그렇지만 다재다능한 부분이 많다. 자연스러운 면이 나올 수 있는 방송이나 기회를 만난다면 훨씬 더 많은 분들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응답했다.



이어 종현은 “온유가 손으로 호두를 깐다거나 밥상을 손으로 돌린다거나 손으로 하는 것에 모든게 능하다”고 전했다.



온유와 민국이가 닮았다는 말을 들은 네티즌들은 “샤이니 온유 민국이랑 닮았나” “샤이니 온유 민국이랑 똑같아” “샤이니 온유랑 민국이 모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샤이니 뷰’[사진 SM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