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캠핑은 휘닉스 파크에서.'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11 13:17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www.pp.co.kr)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제2회 휘닉스파크 웰니스 그린 캠핑 카니발'을 연다.



'휘닉스파크 그린 캠핑 카니발'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재)강원지역사업평가단으로부터 '산림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리조트 상품개발과 운영' 참여기관으로 선정된 휘닉스파크가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지 및 가족형 리조트들이 위치한 강원도 평창군의 축제 콘텐츠 개발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웰빙 축제 프로그램이다.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잠시 내려놓고 청정 자연 속에서 편히 쉴 수 있는 캠핑 문화 축제이다.



'그린 캠핑 카니발' 상품은 캠핑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캠핑사이트와 가수 일락, 조문근의 미니콘서트, 몽블랑(양떼목장) 관광 케이블카, 오리엔티어링 체험, 숲 해설 트래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참가비는 1팀당(최대 4인) 4만원이다.



이밖에 캠핑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2015~16시즌 휘닉스파크 스키시즌권,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 마감한다. 참가 문의 02-527-9435.



한편 휘닉스파크는 가정의달을 맞아 고객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워터파크 패키지 상품을 기획,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수(愛)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이 포함되어 있고, 하늘(愛)패키지는 '수(愛) 패키지'에 태기산 케이블카를 이용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을 둘러 볼 수 있는 상품이다. 물놀이는 물론 태기산 정상의 시원한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개별 이용 시 보다 최대 40% 이상 저렴하다. 이용 고객 수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으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