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듀사 아이유, 포커 페이스? 얼음공주? '처음 보는 모습'

온라인 중앙일보 2015.05.02 18:31


 

'프로듀사' 아이유가 포커페이스 '얼음공주'로 변신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측은 24일 포커페이스 얼음공주 신디로 완벽 변신한 아이유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극 중 13살 어린 나이에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톱스타 자리에 오른 10년차 연예인 신디 역을 맡아 연기한다. 신디는 어린 나이에 데뷔해 모든 것을 일찍 알아버린 톱스타 여가수로,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캐릭터다.



공개된 스틸 속 신디는 도도한 표정으로 얼음공주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신디는 섹시한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어깨에 가죽 자켓을 걸쳐 도도하고 시크한 톱스타 포스가 물씬 난다. 또한 포커페이스의 달인 신디가 팔짱을 낀 채 무표정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다가 미묘하게 바뀐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고 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아이유가 맡은 신디 역할이 가수라 그런지 금방 역할에 빠져든 것 같다. 아이유가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순식간에 도도하고 차가운 신디로 변하는 모습을 보면 현장에서 스태프들이 깜짝 놀란다"며 "아이유가 만들어갈 신디와 프로듀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프로듀사 아이유’[사진 KBS2TV 프로듀사 스틸컷]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